씰리침대, 웨딩 시즌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2.03 17:43
글자크기

'호텔 디럭스' '씰리 1881' '블루밍턴 II' '보르도' 등 웨딩 시즌 앞두고 풍성한 제품과 혜택 마련

/사진제공=썰리침대/사진제공=썰리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2월 가구대전 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가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씰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작년에 이어 삼성전자와 '비스포크 웨딩 클럽(BESPOKE Wedding Club)'을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가구·예물·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함께 선보이는 신혼 고객 전용 서비스다. 지난해 약 250명의 고객이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통해 씰리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올해도 전용 혜택을 준비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을 지참하고 백화점, 판매점, 아울렛 등 씰리침대 오프라인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러피안(European) 구스이불솜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에도 참여한다. 2월 3일부터 12일까지 롯데백화점의 웨딩 특화 서비스인 '롯데웨딩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매트리스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행사 기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 '호텔 디럭스'를 행사 기간 특가로 판매한다.

각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주요 제품으로는 티타늄(Titanium) 소재의 6회전 포스처텍 기술이 적용된 스프링이 신체를 안정감 있게 지지해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호텔 침실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 단독 제품 '호텔 디럭스'와 2단계 구조의 BPS 코일이 적용돼 좌우 흔들림이 적고 지지력이 뛰어난 신세계백화점 단독 제품 '씰리 1881'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티타늄 스프링 시스템으로 신체의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해주는 현대백화점 단독 제품 '블루밍턴II BPS'와 허리가 닿는 부분에 고밀도 폼을 적용해 지지력을 강화한 판매점 신제품 '보르도' 등이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신혼 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씰리만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더욱 안락하고 행복한 침실을 꾸며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