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퍼기(Firgi)
퍼기의 밥솥칸막이는 이중밀폐방식으로 이유식큐브의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고 평가받는 퍼기 이유식큐브를 시작으로 스푼, 보관용기 등 이유식 용품 시리즈 출시가 계속되면서 제품개발 요청이 가장 많았던 제품이었다. 퍼기는 고객들의 요구에 응답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 전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과 기존 유사제품들에 대한 개선사항 의견을 최대한 수용해 많은 연구 끝에 퍼기만의 기술로 차별화된 퍼기만의 밥솥 칸막이를 탄생시켰다.
퍼기만의 독창적인 설계로 3개의 칸막이 사이 통로가 히팅파이프 역할을 해 높은 열전도율로 이유식이 설익지 않으면서 조리시간은 단축시킬 수 있게 되었다. 1개의 제품으로 6인용부터 10인용까지 모든 밥솥 사이즈에 호환이 가능하고 이유식뿐만 아니라 일반식까지 조리가 가능한 장점을 가졌다. 칸막이 한 칸에 최대 600ml로 세 개의 칸을 통해 충분한 용량의 조리가 가능하다.
퍼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고객들의 제품출시 요청으로 시작해 엄마들의 의견을 반영한 퍼기만의 기술로 개발된 제품이라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엄마들의 바람을 충실히 담아 엄마들의 육아를 편하게 해줄 수 있는 제품을 계속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유식 밥솥칸막이는 브라운 컬러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키즈마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