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하루요거트' 브랜드 변경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3.02.01 10:11
글자크기
하루요거트/사진= 풀무원다논하루요거트/사진=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이 기존 '아이러브요거트'의 브랜드명을 '하루요거트'로 변경해 1일 새롭게 선보였다.

브랜드명 변경은 하루 한 컵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요거트 브랜드의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히 전달하겠다는 취지다. 풀무원다논은 소비자들이 쉽게 기억하고 이해할 수 있는 브랜드명으로 교체해 가족 모두가 매일 즐길 수 있는 건강 습관 요거트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하루요거트는 요거트 세계 판매 1위(2020 닐슨 데이터 기준)인 다논 유산균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뼈와 치아를 형성하는데 필요한 주요 무기질인 칼슘도 100mg(떠먹는 요거트 한 컵 기준) 들어있다. 비타민D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 이상을 넣었다.

주요 제품으로는 '하루요거트 컵 3종(플레인, 딸기, 복숭아)', '하루요거트 병 2종(사과, 복숭아)', '하루요거트 한끼 1종(오트파인애플)'이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