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탈퇴' 선예, 활동 재개…"캐나다서 한국에 돌아와"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2023.01.30 13:17
글자크기
/사진=MBN 예능 '고딩엄빠 3'/사진=MBN 예능 '고딩엄빠 3'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33)가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근황을 전한다.

오는 2월1일 방송되는 MBN 예능 '고딩엄빠 3' 3회에서는 세 딸을 키우고 있는 선예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선예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MC 박미선, 하하, 인교진은 원더걸스의 히트곡을 부르며 격렬하게 반겨줬다. 뜻밖의 춤사위를 본 선예는 "이런 바이브의 '텔 미'는 처음 본다"며 웃었다.



이어 선예는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이사를 왔다"며 한국으로 돌아온 근황을 알렸다. 그는 뮤지컬을 시작으로 국내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했다.

또 그는 "만약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이라는 공식 질문에 대해 "솔직히 당황스러울 것 같다. 하지만 생명은 소중하니 부모로서 적극 서포트해줘야 하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선예와의 인사가 끝난 뒤 방송의 주인공인 고딩엄마 변은지 사연이 재연 드라마 형식으로 소개됐다. 18세에 임신해 어느덧 연년생 삼형제의 엄마가 된 변은지는 극심한 산후우울증을 겪은 일화를 털어놨다.

고딩엄빠 측은 "다둥이 엄마 선예가 변은지의 일상에 깊이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자신의 육아 경험담을 대방출한 선예의 모습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