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케어 뷰티디바이스 듀얼소닉 맥시멈, CJ 앙코르 쇼에서도 '매진행진'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3.01.27 17:38
글자크기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지난 26일 CJ온스타일 듀얼소닉 맥시멈 앙코르 쇼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신제품 듀얼소닉 맥시멈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얼소닉 프로페셔널에 이어 집중초음파 기능은 물론, 다양한 스킨케어 기능이 하나의 기기에 내장되어 있어 론칭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팬데믹과 함께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고 피부관리를 홈케어 기기로 시작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날로 진화하고 있다. 듀얼소닉 기기 개발 관계자는 "주름, 기미, 피부 건조 등 복합적 피부고민으로 피부관리 전문기관을 찾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데일리 맞춤 스킨케어를 실천할 수 있도록 멀티 기능의 올인원 뷰티 디바이스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듀얼소닉 맥시멈은 7가지 스킨케어 기능이 하나의 기기에 집약된 올인원 제품으로, 하루 단 5분 투자로 프리미엄 피부 관리를 집에서도 직접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듀얼소닉 관게자는 "국내 특허를 획득한 듀얼 레이어 하이푸 초음파와 미세전류, 일렉트로포레이션 등 최근 명성을 얻고 있는 피부 관리용 뷰티 디바이스이다"라며 "'페이스업'과 '아이업' 모드의 경우 샷 수 제한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더 경제적이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