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싸움 필수" NHN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출시

머니투데이 윤지혜 기자 2023.01.27 15:14
글자크기
/사진=NHN/사진=NHN


NHN (19,590원 ▼560 -2.78%)은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NHN에서 처음 선보이는 정통 텍사스 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게임으로, 두뇌 및 심리 싸움이 필수인 대표적인 마인드 스포츠 장르 게임이다. 국제 규격인 TDA(포커 토너먼트 디렉터 협회)룰을 기반으로, 베팅금액에 제한이 없는 '노 리미트'(No Limit) 룰을 적용했다.



공정한 패 분배가 중요한 게임인 만큼, 국제공인기관인 GLI(Gaming Laboratories International)를 통해 RNG(난수발생기) 인증을 받았다. RNG 인증은 패(카드)를 섞는 시스템이 공정한지에 대한 국제 인증이다.

텍사스 홀덤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게임 방식 및 기본 규칙, 토너먼트 방법 등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는 온라인 토너먼트를 매일 연다. 많은 웹보드 게임 이용자를 보유한 만큼 국내 최대 규모의 토너먼트가 기돼된다.

정우진 NHN 대표는 "이용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참신한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웹보드 게임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2023년 첫 신작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통해 마인드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층까지 이용자 풀을 확대하고, 마인드 스포츠 장르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