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만취해 大자로 뻗은 모습 '셀프 폭로'…"다시는 안 먹겠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3.01.25 09:57
글자크기
배우 한소희 /사진=머니투데이 DB, 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배우 한소희 /사진=머니투데이 DB, 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한소희가 술에 취해 뻗는 모습 등 친근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리고 다시는 술을 먹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술에 취한 뒤 길거리에 대자로 뻗어 누운 한소희의 모습이 담겼다. 한소희의 지인은 누워 있는 한소희에게 외투를 덮어줘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한소희가 올린 술에 취해 누워있는 사진. 이를 본 한 누리꾼이 한소희가 맞냐고 묻자 직접 본인이라고 설명하는 한소희.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배우 한소희가 올린 술에 취해 누워있는 사진. 이를 본 한 누리꾼이 한소희가 맞냐고 묻자 직접 본인이라고 설명하는 한소희.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그는 또 술에 취해 쓰러진 자신의 몸 위에 '젠가' 블록이 놓인 사진도 공개해 유쾌함을 더했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털털한 일상이 도저히 믿기지 않는지 "누워있는 사람 언니예요?"라고 질문을 남겼다. 한소희는 "안타깝게도 그렇네요"라고 직접 답글을 남겨 폭소를 안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한소희도 사람이었네", "설 연휴 즐겁게 보냈으면 된 거예요", "날이 추우니까 밖에서 누우면 안 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소희는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 크리처'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