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블라썸 위크'…CJ·유한킴벌리 등 최대 50% 할인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3.01.25 08:43
SSG닷컴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일주일간 '블라썸 위크' 행사를 열고 장보기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행사에는 CJ제일제당, ㈜대상, 풀무원, 매일유업 등 식품과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등 브랜드 7곳이 참여한다. 모두 특화 콘텐츠를 통해 플래그십 스토어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주는 '블라썸 브랜드관' 형태로 SSG닷컴에 입점한 곳이다.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CJ 제일제당 행사 품목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비고 쿨러와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연다. 풀무원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문 쉐프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매일유업 유제품 기획 상품과 대상의 대표 브랜드 상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일상용품에서는 LG생활건강 상품을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접이식 카트를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상품 구매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에게 건조기를 주는 응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한킴벌리의 휴지, 물티슈 등도 할인 판매한다.
'블라썸 브랜드관' 형태로 입점한 브랜드사들과 함께 준비한 행사인 만큼 '좋아요'를 누른 고객에게 브랜드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좋아요'를 누른 고객은 추후 해당 브랜드에서 행사를 할 때에도 전용 쿠폰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 행사도 매일 연다. 행사 첫날인 26일 CJ와 풀무원의 간편식, LG생활건강 테크 세탁세제를 시작으로 매일 최대 5가지의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다채로운 인기 장보기 브랜드 혜택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입점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모션을 확대하며 대표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