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LGU+ "포동에서 DBTI 검사하고 반려동물 용품 할인 받으세요"

머니투데이 김승한 기자 2023.01.24 10:58

글자크기

LG유플러스 모델들이 강아지와 함께 DBTI 검사를 수행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LG유플러스 모델들이 강아지와 함께 DBTI 검사를 수행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10,870원 0.00%)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몰 어바웃펫과 반려동물 용품 쿠폰과 적립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이달 25일부터 2월5일까지 진행되며, 어바웃펫에서 DBTI(반려동물 성향분석 검사)에 맞춰 문제행동을 개선할 수 있는 산책용품과 장난감 등을 추천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젤리크루 산책 용품, 펫띵 장난감, 블랙홀 패드, 네추럴코어 등 어바웃펫의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DBTI 검사를 수행하면 5000원의 적립금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반려견 훈련 서비스 플랫폼 '포동'과 어바웃펫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출시한 포동은 △반려견 성향분석 검사 'DBTI' △반려견 성향을 기반으로 전문가가 견주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성향 상담소' △훈련사와 견주를 연결시켜주는 '훈련 클래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펫 전문몰인 어바웃펫과 진행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보호자님들이 DBTI로 반려견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여 반려가족의 만족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