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8년 연속 미국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3.01.18 09:49
글자크기
골프존이 지난해 참여한 2022 PGA 머천다이즈 쇼의 골프존 부스 전경./사진=골프존골프존이 지난해 참여한 2022 PGA 머천다이즈 쇼의 골프존 부스 전경./사진=골프존


골프존은 이달 24~27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2023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골프존은 2015년 참가를 시작으로, 올해로 8회째 참가하고 있다. 단독 부스를 마련해 투비전, GDR플러스와 해외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골프샷 모니터 웨이브 등을 전시한다. 특히 가상현실(VR)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 기업인 골프존데카도 이번 PGA쇼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스마트워치용 골프 앱 원캐디 서비스를 직접 애플워치를 통해 상세히 시연하며 소개한다.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골프존 투비전 등을 활용한 퍼팅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현지 골프장 기프트카드와 기념품 등을 증정한다.

골프존 관계자는 "올해 PGA쇼에서는 골프존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며"골프존은 올해 국내를 뛰어넘어 글로벌 사업 확장 가속화를 목표로 집중 투자에 나설 계획으로, 앞으로도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골프를 통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