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는 코보 스파이크 NFT를 남녀 각 100개 한정판 랠리포인트 팩 형태로 판매한다. 랠리포인트 팩 구매자에게는 같은 성별의 선수 NFT 카드 3장이 랜덤으로 추가 지급된다.
또 코보 스파이크 랠리포인트 팩 론칭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다 구매 고객 4명에게는 오는 2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프로배구 올스타전 관람권과 공식 유니폼을 증정한다. 구매자 전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미니 기념구, 머플러 등 올스타전 기념 굿즈도 지급할 예정이다.
선수별 NFT 카드는 발행량에 따라 커먼, 스페셜, 레어, 레전더리, 얼티메이트까지 5가지 등급으로 구분된다. 이 중 얼티메이트 등급에 해당하는 NFT카드가 가장 적기 때문에 희소성이 높다.
홍상혁 블루베리메타 대표는 "앞으로도 올스타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들을 연계한 NFT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국배구연맹 및 코빗과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올스타전과 연계해 이번 코보 스파이크 NFT 판매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배구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코빗은 앞으로도 국내 대표 겨울 실내 스포츠인 프로배구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블루베리메타와 다양하게 협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