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터네트웍스, 보육원에 어린이 영양제 '베베크톤' 80상자 기부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3.01.11 16:49
경기 군포시에 위치한 보육원 후원단체 굿닥터네트웍스(대표 오두환)는 연초를 맞아 전국 각지에 있는 보육원에 어린이 영양제 '베베크톤' 80박스를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굿닥터네트웍스 메디인웰빙주식회사(대표 송정일)의 제품 후원을 받아 전달한 베베크톤은 유아 및 성장기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아연, 비타민 B1, 비타민 B6, 나이아신, 셀레늄을 비롯해 부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 자일리톨, 청포도농축액, 황금혼합추출물, 필수 아미노산 등을 첨가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이들이 놓치기 쉬운 부족한 영양을 챙겼으며, 맛 또한 어린이가 좋아하는 청포도 맛으로 만들었다.
굿닥터네트웍스는 전국 보육원 20여 곳에 있는 아이들 1,000여 명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후원단체이다. 정기적인 후원 외에도 물품 지원, 의료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과 미래를 지원한다. 보육원 후원에 동참하고자 하는 단체나 기업, 개인은 굿닥터네트웍스 홈페이지 내에 있는 보육원 계좌로 직접 후원이 가능하다.
오두환 대표는 "경기가 얼어붙으면서 지갑을 열기가 점점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봉사와 후원에 대한 사람들의 열기도 점점 식어가고 있다"며 "그 어느 때보다 추운 겨울을 날 아이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의 손길을 뻗어주는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