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손석구 출연 '유독' 새 광고…구독제휴 70여종 확대

머니투데이 홍효진 기자 2023.01.08 11:41
글자크기
LG유플러스는 배우 손석구가 출연한 맞춤형 구독서비스 '유독'의 신규광고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배우 손석구가 출연한 유독 영상광고의 캡처화면. /사진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는 배우 손석구가 출연한 맞춤형 구독서비스 '유독'의 신규광고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배우 손석구가 출연한 유독 영상광고의 캡처화면.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10,000원 0.00%)는 배우 손석구가 출연한 맞춤형 구독서비스 '유독'의 신규광고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유독은 LG유플러스의 전사 캠페인 '와이낫'(WHY NOT?)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월 쉽게 구독을 바꾸고 할인을 받아 구독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토대로 '선 넘는 구독관리'라는 핵심메시지도 만들었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 7월 유독 출시 후 전속모델인 손석구가 출연한 두번째 광고다. LG유플러스 유튜브 채널 등에서 볼 수 있다.



유독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OTT·뮤직(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티빙, 모두의할인팩) △자기개발(리디셀렉트, 클래스101+, 시원스쿨, 아웃스탠딩) △여행(인터파크 숙소할인권, 쏘카, 캠지기) △반려동물(포동, 해피독TV, 어바웃펫, ANF, 이즈칸, 헤일로, 닥터맘마) △식품(GS25, 요기요, CJ더마켓, CJ외식, 풀무원, 일리, 폴바셋, 에이징그라운드) △도서·아티클(블라이스 셀렉트, 윌라) △여가(더페어골프의류, 인터파크 토핑 멤버십) △생활편의(세탁특공대, 대리주부) △패션·뷰티(올리브영, 룩핀, 위글위글) △키즈(딸기콩, 킨도, 오이보스, 앙팡, 다그린, 엄마의확신, 플립박스) 등 70여종에 달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상무)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추고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선 넘는 구독관리가 가능한 유독의 장점을 고객에게 제대로 알리는 광고를 전개하고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가는 유플러스만의 와이낫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