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용준, 확 달라진 얼굴…"눈이 안 떠져서" 수술 고백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3.01.05 09:34
글자크기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


그룹 SG워너비 김용준이 안검하수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4일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는 가수 이승철이 김용준과 신랑 면접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스튜디오에 함께한 KCM은 신랑 면접자로 김용준이 등장하자 그와의 깊은 인연을 전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
KCM은 "오래 전부터 용준이를 알고 있었다"며 "사실 내가 SG워너비 멤버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어린시절 용준이와 연습실에서 연습생으로 만났다. 당시 그룹 god, 가수 박진영, 그룹 UN, 용준이, 나까지 연습생으로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거기서 헤어지고 다른 회사에 갔는데 거기서 또 용준이를 만났다. 그때 용준이가 남자 보컬 그룹 멤버로 뽑힌 상태였고, 내가 그 팀에 들어갔다. 지금 생각하면 그게 아마 SG워너비였던 것 같다. 나는 결국 솔로로 데뷔했다"고 설명했다.

KCM은 "김용준에게 여동생도 소개해줄 수 있을 것 같다"며 "늘 구수하고, 한결 같고 착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승철은 김용준과 만나 "오랜만이다. 얼굴 좋아졌다"고 인사를 건네고는 "뭘 한 것 같다"며 매의 눈으로 얼굴을 살폈다.


이에 김용준은 "예전에 선배님이 하신 걸 했다"며 "작년에 안검하수 (수술)을 했다. 눈이 점점 안 떠져서 작년에 한 번 정리했다"고 고백했다.

이승철은 "한 번 살짝 집어줄 나이"라면서도 "나는 (쌍꺼풀 수술) 안 한거다. 난 안 했다"며 쌍꺼풀 라인을 직접 보여줘 웃음을 안겼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