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2022.12.29 16:15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라벨영,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향상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2012년 론칭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제품 네이밍과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여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안전한 화장품에 중점을 둬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라벨영 관계자는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성분을 까다롭게 선별하고 있다.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안전하고 자극 없는 친환경 성분을 엄선해 저자극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라며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구입 후 3개월 내에 고객 불만 발생 시 100% 교환이나 환불을 실시하는 '쇼킹리콜제도'를 진행해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라벨영은 '쇼킹'이라는 단어를 앞세운 '쇼킹 라인'을 필두로 '쇼킹솝 카밍버전(호랑이비누)',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 '쇼킹마요네즈헤어팩', '쇼킹바디오일스크럽(닭쳐스크럽)', '쇼킹허니타이거크림(꿀먹은호랑이)', '쇼킹강남마녀넥크림' 등 스킨, 바디, 헤어케어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쇼킹 라인의 '쇼킹솝 카밍버전(호랑이비누)'은 호랑이풀이라고 불리는 병풀 추출물 1,000ppm을 함유해 탁월한 피부 진정과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판매고를 높여 라벨영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꼽힌다.

현재 라벨영은 온라인 자사몰 외에도 올리브영 등 H&B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태국, 중국,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도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한편 라벨영은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코스메틱 제품 외에도 2017년 순수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브랜드인 '울지마마이펫', 2020년 펫푸드 전문 브랜드 '배고파마이펫' 등을 론칭한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