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리, 겨울철 데일리 메이크업 위한 색조 메이크업 신제품 4종 출시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2022.12.28 17:34
글자크기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색조 메이크업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색조 메이크업 4종 제품은 ▲팝 업 아이라이너 ▲스테인드 무드 벨벳 틴트 ▲스테인드 무드 글리밍 글로스 ▲리얼 스킨 핏 글리밍 쿠션이다.

(좌)팝 업 아이라이너 (우)스테인드 무드 벨벳 틴트/사진제공=션리(좌)팝 업 아이라이너 (우)스테인드 무드 벨벳 틴트/사진제공=션리


스펀지 붓펜 라이너 타입의 '팝 업 아이라이너'는 특허 받은 원터치 슬라이딩으로 편리한 개폐 방식을 적용했으며 아이라인을 그리자마자 빠르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기능으로 바쁜 아침에 편리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피지, 땀, 눈물 등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트리플-프루프 제품이며 블랙과 모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테인드 무드 벨벳 틴트'의 경우 8중 히알루론산 복합체와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보다 촉촉한 벨벳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미세 다공성 파우더가 블러링 되며 입술에 크리미하면서도 가벼운 벨벳 텍스처로 밀착된다. 색상은 VT01(스테이코지), VT02(인 블룸), VT03(드림라이크), VT04(선셋 레드) 4가지로 출시됐다.

(좌)스테인드 무드 글리밍 글로스 (우)리얼 스킨 핏 글리밍 쿠션/사진제공=션리(좌)스테인드 무드 글리밍 글로스 (우)리얼 스킨 핏 글리밍 쿠션/사진제공=션리
또 다른 립 제품인 '스테인드 무드 글리밍 글로스'는 끈적임을 최소화한 글로스 텍스처로 산뜻하고 광택감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며, 다크닝과 착색이 없는 맑은 컬러감과 촉촉함을 갖췄다. 색상은 GG01(선데이 피치), GG02(데칼코마니), GG03(로지 헤이즈), GG04(언노운) 4가지로 출시됐다.



습도가 낮아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촉촉하면서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해주는 쿠션 제품을 사용한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 '리얼 스킨 핏 글리밍 쿠션'은 보습 에센스를 함유한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요철을 꼼꼼히 채워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21 로지 베이지, 23 샌디 베이지 두 가지로 출시됐다.

션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겨울철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요소를 담은 색조 메이크업 신제품들로, 자연스러운 발색과 가벼운 사용감은 물론 수분 가득한 촉촉함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