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김다예, 결혼식 애프터 파티 공개…"길에서 만난 모두가 응원해줘"

머니투데이 황예림 기자 2022.12.25 12:12
글자크기
/사진=인스타그램/사진=인스타그램


방송인 박수홍과 아내 김다예 부부의 결혼식 애프터 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개그맨 김인석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축하 인사를 전하며 박수홍, 김다예 부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박수홍과 김다예씨는 나란히 앉아 있었다. 박수홍은 손하트를 하며 이가 드러나게 활짝 웃는 모습이었다. 김다예씨는 휴대전화를 손에 쥔 채 카메라를 향해 부드럽게 미소를 짓고 있었다.



김인석은 "어제 너무나도 아름답고 행복했던 수홍 선배님, 다예 형수님의 결혼식을 마치고 그 감사한 마음, 그리고 행복한 마음을 간직한 채 오늘 선배님, 형수님, 헌수와 제수씨, 이사님까지 저희들끼리 작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백화점도 돌아다니고 점심으로 샤브샤브도 먹고 저녁으로 호텔 뷔페도 먹고 너무 행복했더랬어요"라며 "그동안 누리지 못했던 행복들을 조금씩 찾아가고 있는 두 분, 앞으로 더 행복한 일들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라고 했다.



끝으로 "길에서 만나는 분들마다 모두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감동스러웠어요"라고 했다.

박수홍은 지난 23일 서울 모처에서 23살 연하 김다예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혼인신고를 한 뒤 1년5개월 만에 식장에 들어섰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