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보로는 지난해 10월 누적 거래액 1조원을 달성한 이후, 올 한 해 연간거래액 2조원을 기록하면서 누적 거래액 3조원을 넘어섰다. 마켓보로는 이 추세를 이어가 내년 안에 누적거래액 5조 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마켓보로는 식자재 유통상과 식당을 연결해 주는 유통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마켓봄'과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을 운영하고 있다. 대부분 수기로 이뤄지던 식자재 주문과 배송을 모바일 앱과 온라인으로 전환시켰다. 지난 6월에는 CJ프레시웨이로부터 403억원의 투자를 유치해 누적 6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임사성 마켓보로 대표는 "거래액이 늘어날수록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가 더 많이 확보돼,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식자재 유통시장을 디지털로 혁신해 나갈 수 있다"며 "시장의 요구 사항을 경청하고 유통 플랫폼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