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비디샴푸' 군마트(PX) 군납 계약 체결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2.12.22 16:18
글자크기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도 국방부 국군복지단과의 군납계약 체결로 군마트(PX)에 'TS비디샴푸'를 입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TS트릴리온사진제공=TS트릴리온


올해 1월 TS트릴리온은 국방부 국군복지단과 군납계약을 체결하며 '올뉴TS샴푸'를 입점하여 1년 간 약 39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 일부 매장 품절 사태를 기록하며 인기 상품으로 등극했다.



2023년 새해에는 'TS비디샴푸'도 군마트에 입점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일반 시중가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는 군마트 PX 제품은 군대라는 특수한 상황에서 뷰티 관리가 어려운 국군 장병들의 관심과 외박·휴가 시 지인들의 선물용으로 각광받고 있다.

내년 군마트에 입점되는 'TS비디샴푸'는 비듬과 피부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2가지 식물유래 추출물과 4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간편한 두피 케어가 가능하며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내년 입점 예정인 'TS비디샴푸'는 뷰티에 신경 쓰는 Z세대 국군장병들을 위한 기능성 샴푸로 비듬과 피부 건조로 고민하는 국군 장병들의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