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대전 지역사회에 성금 5억원 전달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2.12.20 09:21
글자크기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김영찬./사진=골프존뉴딘그룹골프존뉴딘그룹 회장 김영찬./사진=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이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에 가입한 골프존뉴딘그룹은 매년 5억원씩 15억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나눔명문기업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원 이상을 기부하는 기업이다. 이웃사랑 성금은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커머스 등의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들이 마련했다.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생필품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은 "골프존뉴딘그룹은 대전 대덕연구단지에서 스크린골프 벤처 기업 '골프존'으로 출발해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금껏 성장해 올 수 있었다.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온정을 나누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추진해오고 있는 골프존뉴딘그룹은 2010년부터 대전 '유성구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활동, 2016년부터 강남구 수서 지역 김치 및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