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한 피부와 헤어케어 돕는 뷰티템 출시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2.12.20 17:26
글자크기
갑작스러운 한파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무너진 피부 장벽과 피부 트러블을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를 피할 수 없다면 다양한 뷰티템을 활용해 보습과 탄력 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뷰티업계에서는 앰플, 스틱, 립밤, 핸드크림, 헤어 미스트 등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을 돕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각 해당 브랜드 사사진제공= 각 해당 브랜드 사


■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은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주름 사이사이 집중 작용하는 스피큘을 적용한 독점성분 '마이크로 테카 스피큘™'을 함유했다.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의 핵심 성분 7가지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특허기술을 적용한 독자 성분 '멜팅테카™'를 더한 집중 주름 관리 스틱 제품이다.

■ 헉슬리 '립밤 리브 비하인드'
헉슬리는 지난 11월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스틱형 립 케어 '립밤 리브 비하인드'를 출시했다. 제품은 무색의 '01 모로칸 린네', 누드 비치 컬러의 '02 탠저린 필', 로즈 브릭 컬러의 '03 핀치 오브 스파이스' 등 총 3종이다. 100% 자연 공정으로 추출한 헉슬리 오더메이드 원료인 선인장 세라마이드를 메인 성분으로 하며, 선인장 시드 오일과 각종 식물 유래 오일을 배합한 오일-밤 제형으로 건조한 입술을 보호하고 보습력을 오래 지속시켜 준다



리엔케이 '센티드 리페어 핸드크림'
리엔케이는 지난 달 건조한 손 피부의 보호막을 강화해 영양 공급과 보습 유지를 돕는 '센티드 리페어 핸드크림'을 선보였다. 제품은 '플라워 가드닝', '프레쉬 시즌', '릴렉싱 가든' 등 총 세 가지 향으로 핸드 케어 주 성분인 야자씨드 버터, 쉐어 버터, 오메가 콤플렉스와 손톱 강화 성분인 비오틴 등을 함유하고 있다. EWG 그린 성분만으로 구성된 클린 포뮬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19가지 피부 유해 성분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TS트릴리온 '디즈니 TS라퍼퓸헤어미스트(프레쉬 베르가못)'
탈모케어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의 '디즈니 TS라퍼퓸 헤어 미스트(프레쉬베르가못)'는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 그라스에 위치한 Parf'ex 향료사의 30년 경력 수석 조향사에 의해 TS라퍼퓸 제품을 위해 조향한 프레쉬 베르가못 향을 사용했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120시간 동안 10도의 저온 추출법을 적용한 플라워 추출액를 함유했다. 글라이신, 알지닌, 프롤린, 시스테인 등 17가지 아미노산 성분으로 구성되어 겨울철 건조한 두피와 헤어케어, 영양과 보습에 도움이 된다. 특히 그립감과 휴대성을 높인 용기 디자인, 시원하게 분사되는 분사력이 에센스를 차분하게 안착해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게 만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