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노무법인,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2.12.14 17:38
글자크기
동화노무법인(대표 이창우)이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에서 유망산업(노무법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동화노무법인 이창우 대표/사진제공=동화노무법인동화노무법인 이창우 대표/사진제공=동화노무법인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은 산업 각 분야에서 기업가치를 향상하고 경영혁신을 실현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동화노무법인은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 선두 노무법인으로서 높은 전문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1996년 설립된 동화노무법인은 25여 년간 노동관계 법률자문 및 분쟁해결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해온 공인노무사 전문가 그룹이다. 산업 현장에 대한 이해와 법률 리스크 진단 노하우를 토대로 사내하도급,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대응체계 구축 부문에 특화된 컨설팅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함께 화합한다'는 의미의 '동화'라는 사명처럼 복잡다단한 노사분쟁의 현장에서 노사화합에 이를 수 있도록 최적의 노사관계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제조업부터 IT기업까지 다수의 단체교섭 협상 코칭 및 지원 컨설팅, 조정과 중재 대응 등 분쟁해결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직장 내 괴롭힘 및 직장 내 성희롱 전문 조사센터를 운영하며 전문조사용역 및 노동청 진정 대응을 수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수의 공공기관o대기업o중견중소기업o스타트업o노동조합을 대상으로 법률자문부터 노동사건oHR컨설팅o노무관리진단o교육o노사관계 컨설팅까지 전 분야에 걸친 원스톱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화노무법인 이창우 대표·공인노무사는 "새정부 출범에 따른 노동정책 변화나 MZ세대 인사노무 이슈 등 변화하는 노동환경에 적극적이고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선제적이고 전문적인 노동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