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루미, 13일 '2023 디지털 전환을 위한 선제적 대응 기술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2.12.12 16:38
글자크기
화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구루미(대표 이랑혁)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지원으로 구루미 화상솔루션을 활용한 디지털 전환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보는 '2023 비즈니스 도약을 위한 선제적 대응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구루미가 12월 13일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2023 비즈니스 도약을 위한 선제적 대응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사진제공=구루미구루미가 12월 13일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2023 비즈니스 도약을 위한 선제적 대응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사진제공=구루미


세미나는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진행되며, 동시에 구루미 BIZ를 통해서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이번 세미나는 포스트 코로나, 경기 침체 등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선제적 대응 기술'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미래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3년 트렌드 키워드인 '선제적 대응 기술'은 기술이 이용자에게 필요한 기능을 스스로 파악하여 먼저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불편함을 해소시켜주는 것을 말한다.

구루미 유민재 사업본부장은 "구루미 OPEN API는 교육, 금융, 의료 등 다양한 시장에서 이미 활용되고 있는 DX 솔루션으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구루미의 기술과 성공사례를 접했으면 한다"며 "2023년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과 디지털 혁신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미나 주요 발표 내용은 △구루미 OPEN API를 활용한 디지털 전환과 New 비즈니스 사례 소개 △AMS(MS Azure Media Service)와 구루미OPEN API를 활용한 실시간, VOD 교육 서비스 만들기 △구루미OPEN API를 활용한 웅진 씽크빅 화상 학습 모델 개선 및 사례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석을 원할 경우 사전 신청을 통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구루미 BIZ를 통해 12월 13일 오후 2시부터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구루미는 이번 세미나를 관람하거나 12월 31일까지 구루미 OPEN API 도입 문의를 하는 고객들에게 OPEN API 서비스 사용료 50%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1년 계약 진행 시 인원에 따른 차등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