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찾사, '어른의 일기' 김애리 작가 섭외해 무료 강연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2.12.09 16:57
글자크기
'꿈을 찾는 사람들'(꿈찾사)이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 무료 명사 특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김애리 작가를 강사로 초빙해 강연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



김애리 작가/사진제공=꿈을 찾는 사람들김애리 작가/사진제공=꿈을 찾는 사람들


'어른의 일기'의 저자인 김애리 작가는 10권의 베스트셀러 에세이 및 자기계발서를 출간한 작가이자 교육 콘텐츠 회사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삼성전자, 미래에셋 대우, 아모레퍼시픽, LH 같은 대기업, 공기업뿐만 아니라 카이스트, 이화여대, 서강대, 대구가톨릭대부터 CBS세바시, MBC강원영동, 불교방송, MBC라디오, EBS라디오 등 다양한 기관과 기업, 학교에서 300여 차례 이상 강연을 펼친 바 있다.

이번 강연의 주제는 '일상을 바꾸는 글쓰기의 힘-나다운 삶을 위한 마음챙김 글쓰기'로 글쓰기가 가진 힘과 진정한 자신을 찾는 법을 나눈다. 김애리 작가의 1시간가량의 강연 후에는 간단한 Q&A 시간을 마련해 수강자의 고민과 질문을 해결해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수강자를 대상으로 김애리 작가의 책을 무료로 지급하고 사인회도 진행한다.



강연은 강남, 평촌, 분당, 판교 등에서 2~30분 거리에 위치한 군포 산본 이마트 앞 투데이몰 3층에서 열린다. 수강자 접수는 네이버 카페 '꿈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하면 된다. 카페에 가입해 '오프라인 무료강연신청' 게시판에 게시글을 작성해야 하며, 게시글 작성 이후 작성한 글의 링크를 통해 이름과 연락처, 신청 이유를 간략하게 적어서 보내면 된다.

한편 꿈찾사는 세바시 강연자부터 교수, 작가, CEO 등 각계각층에서 성공을 거둔 명사를 섭외해 격주로 강연을 펼치고 있다. 또한 신청자 중 70명을 선정해 무료 특강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3일 김애리 작가 강연 외에도 오는 27일에는 '오케팅'과 '광고의 8원칙'의 저자 오두환 대표, 내년 1월 10일과 26일에는 '오늘을 버텨내는 데 때로 한 문장이면 충분하니까'의 서메리 작가, '나는 말하듯이 쓴다'를 집필한 강원국 작가의 강연이 예정돼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