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테로바이옴, '2022 베스트 브랜드&테크 기업 대상' 머니투데이사장상 수상

머니투데이 유연수 에디터 2022.12.05 17:52
글자크기
(좌)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장진영 ㈜엔테로바이옴 부대표가 '2022 베스트 브랜드&테크 기업 대상' 수상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기범 기자 leekb@(좌)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장진영 ㈜엔테로바이옴 부대표가 '2022 베스트 브랜드&테크 기업 대상' 수상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기범 기자 leekb@


㈜엔테로바이옴(대표 서재구)가 '2022 베스트 브랜드&테크 기업 대상'에서 머니투데이 사장상을 수상했다.

머니투데이와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중소기업중앙회가 후원하는 '2022 베스트 브랜드&테크 기업 대상' 시상식이 5일(월)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엔테로바이옴은 바이오 벤처 기업으로, '차세대 마이크로바이옴'으로서 주목받는 아커만시아 및 피칼리박테리움을 선별해 개발했다. 이를 바탕으로 아토피, 비알콜성 지방간, 비만 등을 위한 치료제 및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 펫푸드, 사료 등을 개발하고 있다.

한편, '2022 베스트 브랜드&테크 기업 대상'은 2022년 한 해 동안 기술 발전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판로를 다각화한 기업을 선정해 격려하는 자리다. 수상 기업에게는 마케팅 지원이 진행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