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이노베이션, 빗썸과 오토 트레이딩 교육 실시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2.12.05 17:52
글자크기
크롬이노베이션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 빗썸 회원을 대상으로 오토 트레이딩 이용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토 트레이딩은 24시간 거래가 이뤄지는 가상 자산 시장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대응할 수 있는 자동 매매 서비스다.



이번 교육은 오토 트레이딩 개발사 크롬이노베이션이 강의를 맡고 빗썸에서 지원한다. 오토 트레이딩의 원리, 설정 방법, 활용 팁, 빗썸 수수료 쿠폰 사용 방법 등에 대한 강의를 한 시간 동안 진행한다. 빗썸 고객지원센터에서 주 2회, 총 8회차로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빗썸 수수료 쿠폰이 지원될 예정이다. 크롬이노베이션은 '아비봇'에서 사용 가능한 5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크롬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자동 매매 프로그램을 이용해 가상 자산에 투자하고 싶지만 오토 트레이딩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다는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교육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토 트레이딩은 회원 개개인의 투자 성향과 목적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며 "처음 한 번만 설정해 두면 자동으로 매수와 매도를 진행하기 때문에 초보부터 고수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빗썸 오토 트레이딩 교육은 오는 13일부터 시작된다. 구글폼을 통해 매회 선착순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크롬이노베이션 CI/사진제공=크롬이노베이션크롬이노베이션 CI/사진제공=크롬이노베이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