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지방 재배치 시술 받았다" 깜짝 고백…왜?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2022.12.05 13:55
글자크기
/사진=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사진=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인 정준하(51)가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오는 7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는 원조 식신(食神) 정준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정준하는 박태환, 모태범과 만나 체중과 체력 보충을 위한 식사에 나선다. 박태환과 모태범 등은 스튜디오에 정준하가 등장하자 "젊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정준하는 "사실 제가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또 그는 최근 살도 쪘다며 체중과 건강을 모두 유지하고 있는 비법에 대해 전했다.

몸무게가 7㎏ 정도 늘었다는 박태환의 말에 정준하는 '몸보신 수업'을 진행했다. 정준하는 박태환을 자신이 선택한 맛집으로 데려갔다. 두 사람은 이곳에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을 섭취했다.



이때 정준하는 "너 연애 안 한 지 오래 됐지?"라고 갑작스러운 질문을 던져 박태환을 당황케 했다. 박태환은 "못 만나는 게 아니고 안 만나는 것"이라고 둘러댔지만, 정준하는 바로 팩트에 기반한 일침을 날려 박태환의 입을 다물게 해 웃음을 안겼다.

모태범 역시 옆에서 연애 관련 잔소리를 늘어놓으며 박태환의 속을 긁었다. 정준하와 박태환, 모태범이 선택한 보양식과 세 사람이 주고받는 입담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