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첫 날에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VR 라이브 드로잉 공연(브로큰브레인)과 △콘텐츠 특강 △콘텐츠 토크쇼 △라이브커머스 등이 열린다.
이후 경남 콘텐츠 기업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도 진행된다. 오후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지역 콘텐츠 기업의 아이템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경남 도내 우수 콘텐츠 기업 5곳을 선정해 전문 투자자들와 관객들이 모의투자를 진행해 최우수기업에는 총상금 300만원을 시상한다.
데모데이가 끝난후, 전문투자사와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비즈매칭'도 진행된다. 무대 프로그램은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유투브 채널도 실시간 송출된다.
알리아스의 메타휴먼 '보나', '창동예술촌 메타버스' 등 올해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지원을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콘텐츠 들을 양일간 현장에서 체험·관람할 수 있다.
김영덕 진흥원장은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가 개소한 이후로 3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기업들이 성장하며 미래인재 육성과 청년일자리 창출의 거점이 되고 있다"며 "잠재력있는 경남 콘텐츠 기업의 성과들을 나누고 지역 콘텐츠 생태계를 만들어가는 자리에 함께 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