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으로 2030 마음 뺏었다…스타벅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2022.11.30 10:02
글자크기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출시된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가 20대와 30대를 중심으로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 티와 레몬그라스, 리치, 로즈마리, 레드 커런트를 활용한 음료다. 2020년 캐모마일 릴렉서로 처음 선보인 이후 3년간 누적 판매량 1000만잔을 돌파했다.



지난 9일 출시된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는 겨울밤 풍경 속 오로라처럼 다채로운 색감을 표현했다. 구매 비율을 살펴보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중 20대 비율이 40%로 가장 높았으며 30대가 32%, 40대가 23%로 나타났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층에게 독특한 풍미와 비주얼을 가진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의 구매 비율이 높다"며 "겨울을 알리는 '토피 넛 라떼'와 함께 대표적인 겨울 음료로 올라섰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