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 2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변휘 기자 2022.11.25 15:05
글자크기
김동섭 SK브로드밴드 고객가치혁신담당(왼쪽)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으로부터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 서비스 부문 우수보고서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김동섭 SK브로드밴드 고객가치혁신담당(왼쪽)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으로부터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 서비스 부문 우수보고서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22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KRCA)'의 서비스 부문 우수보고서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은 한국표준협회가 매년 국내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 보고서를 평가하는 대회로, 지난 2008년부터 시행해 왔다. 올해는 238개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 보고서를 평가해 △제조 △서비스 △지주회사 △공공 △최초발간 등 5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했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으로 최초 발간 부문 우수보고서상을 받은 데 이어 올해는 서비스 부문에서 수상, 2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전략 방향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추진 성과를 보고서에 담았다고 밝혔다. 또 ESG 핵심 영역별 중장기 목표와 투명한 추진 성과 공유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조영호 SK브로드밴드 ESG 추진 담당은 "SK브로드밴드는 구성원 모두가 각자의 역할과 생활 속에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이해관계자들이 보고서를 통해 SK브로드밴드의 지속가능경영을 쉽고 투명하게 이해한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