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유코스메틱, KCIA 한국 소비자산업평가 '파운데이션 부문' 수상

머니투데이 임윤희 기자 2022.11.25 14:44
글자크기
레미유코스메틱, KCIA 한국 소비자산업평가 '파운데이션 부문' 수상


레미유코스메틱이 KCIA 한국 소비자산업평가 뷰티 온라인 판매처 분야의 '파운데이션 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수상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선정한다. 이번 수상은 뷰티 소비자들로부터 브랜드 경쟁력과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의미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기업의 평가 결과를 대중에게 공개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수상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선정한다.



레미유 코스메틱은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컬러감을 선사하며 젊은 소비자 층에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색조 뷰티제품 면에서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 수상에 기여한 제품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인 '오네릭 스킨 쿠션'이다. 이 제품은 기존 번들거리는 광이 아닌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올라오는 광채를 선사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는 피부 부착성이 우수한 밀착 레이어를 형성, 여러번 덧발라도 가벼운 피팅감을 자랑한다.

레미유 코스메틱 관계자는 "오네릭 쿠션 등 제품을 사랑해주신 소비자 덕분에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연스러운 광채, 건강한 성분으로 채운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