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스템바이오텍,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 GS홈쇼핑 론칭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11.25 11:05
글자크기
강스템바이오텍,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 GS홈쇼핑 론칭


강스템바이오텍 (2,700원 ▲40 +1.50%)은 오는 27일 오후 2시 55분 GS홈쇼핑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의 '메가셀 리프팅 앰플'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메가셀 리프팅 앰플'에 담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은 주름, 기미, 리프팅, 피부밀도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20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인체 적용 시험 항목 중 피부 속 탄력, 피부 맑기(투명도), 피부 보습력 측면에서 단 한 번 사용만으로 15회 이상 바른 효과를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눈가, 팔자, 미간 등 깊게 팬 주름과 기미 개선 효과까지 입증되어 본격적인 노화가 진행되는 시기에 제품을 사용할 경우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사용 직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제 메가셀 파우더와 2제 액티베이터를 분리 패키징했다. 1제는 순도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동결건조하여 1470여가지 성장인자와 파우더 형태로 안정화된 단백질을 통해 탄력, 장벽, 밀도 케어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해준다. 2제는 리포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 40만ppm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 생기, 윤기 케어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1제 메가셀 파우더와 2제 메가셀 액티베이터를 사용 직전 혼합하여 아침, 저녁에 얼굴에 2~3방울씩 도포하여 흡수시켜주면 피부에 영양감과 수분감을 준다.

지디일레븐 관계자는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가장 피부 재생 효능이 뛰어난 순수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았다"며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아직 정착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확신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