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한국타이어, 13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머니투데이 정한결 기자 2022.11.24 15:51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11월 2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좌측부터) 개인제안사례부문과 품질분임조 현장개선부문 각각 동상을 차지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PCR2Sub팀 김동욱 라인장, TBRSub팀 박정권 사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타이어.11월 2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좌측부터) 개인제안사례부문과 품질분임조 현장개선부문 각각 동상을 차지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PCR2Sub팀 김동욱 라인장, TBRSub팀 박정권 사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13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전날인 2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가 개최됐다. 한국타이어 대전공장과 금산공장은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지속적인 기술·개발 투자와 품질혁신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실현에 앞장서왔다. 최근에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기차 시장에서 포르쉐, 아우디, BMW, 폭스바겐 등의 전기차에 신차용 타이어(OET)를 공급하며 전기차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넓혀나가고 있다.




같은 날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시상식에서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금산공장 소속 품질분임조와 직원들이 현장개선부문 및 개인제안사례부문 등 2개 부문에서 총 3개의 동상을 수상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최상위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드라이빙 이모션 제공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