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은 오는 12월 14일~1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하는 컨벤션 행사인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앞두고 온라인몰을 통해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관'을 먼저 선보인다.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관'은 '어워즈관'과 '페스타관'으로 각각 구성된다.
'어워즈관'에서는 올해 올리브영의 성장을 이끈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판매한 5만4000여개의 상품과 약 1억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뽑은 것이다. 총 31개 부문에서 128개의 히트 상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페스타관'에서는 오프라인 행사 소개뿐만 아니라 고객 구매 데이터로 집계한 '나만의 어워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 개인별 총 구매 금액과 횟수, 가장 많이 구매한 달과 요일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 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어워즈 수상 상품을 추천하고, 주요 카테고리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된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리브영 산타 빌리지'를 콘셉트로, 포토존과 어워즈 수상 상품 체험 등을 마련했다. 오는 25일 정오부터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온라인몰의 '어워즈&페스타관'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를 중심으로 헬스와 뷰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모습을 고객들이 한 눈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