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호주 국보 와이너리 '펜폴즈'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머니투데이 박상희 기자 2022.11.24 14:46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연말을 맞이해 '펜폴즈 홀리데이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3종은 ‘펜폴즈 BIN 389 카베르네 쉬라즈’, ‘펜폴즈 BIN 311 쉬라즈’, ‘펜폴즈 BIN 8 카베르네 쉬라즈’ 등이다.

‘펜폴즈 BIN 시리즈’는 와인 병입 후 숙성과정에서 와인을 구분하기 위한 각 저장셀러 구역 번호에서 유래됐다. 1950년 후반에 출시돼 현재는 펜폴즈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와인 레인으로 자리매김했다.



매년 호주 와인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와이너리 ‘펜폴즈’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의 즐거운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리는 컨페티(파티용 꽃가루)를 패키지에 녹여 연말 설렘과 즐거움을 표현했다.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펜폴즈만의 무드를 여실히 반영한 것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펜폴즈 홀리데이 에디션 3종은 11월28일부터 전국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말 홀리데이 시즌 소비자에게 보는 즐거움과 마시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홀리데이 디스플레이, 소비자 프로모션 등을 다양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1884년 설립된 펜폴즈는 전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아이콘 와인 ‘그랜지(Grange)’를 비롯해 빈 시리즈(Bin Series), 맥스(MAX’S) 등 다양하고 화려한 포트폴리오를 자랑한다. 그 중 ‘펜폴즈 빈(BIN) 389 카베르네 쉬라즈’는 그랜지를 숙성한 같은 오크배럴을 사용하여 ‘베이비 그랜지’로 불린다. ‘펜폴즈 빈(BIN) 311 샤르도네’는 최적의 샤르도네만을 엄선하여 ‘쁘띠 야타나’라는 애칭이 붙었다. 펜폴즈 빈(BIN) 8 카베르네 쉬라즈’는 전통적인 펜폴즈 스타일을 보여주는 스테디셀러 와인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