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알터 부동산 매물도 부동산R114 홈페이지에서 확인

머니투데이 배규민 기자 2022.11.24 09:53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부동산R114-무문아이엔씨, 매물홍보 활성화 협약

남형규 부동산R114 상무(사진 왼쪽)와 김만 무문아이엔씨 대표(오른쪽)가 '매물DB 제공을 통한 매물 홍보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부동산R114)  남형규 부동산R114 상무(사진 왼쪽)와 김만 무문아이엔씨 대표(오른쪽)가 '매물DB 제공을 통한 매물 홍보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부동산R114)




공인중개사들이 사용하는 공동중개망인 부동산알터에 올라오는 부동산 매물을 부동산R114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해진다.

부동산R114와 무문아이엔씨는 23일 서울 서초구 소재 부동산R114 사옥에서 이같은 내용의 '매물DB 제공을 통한 매물 홍보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알터의 검증된 부동산 매물을 부동산R114의 홈페이지에 노출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정확한 매물 정보를 제공해 개업공인중개사의 매물 홍보와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매물정보를 제공하는 환경을 조성하기로 했다.




곽효신 부동산R114 대표는 "개업공인중개사들에게 더 많은 매물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일반 소비자 역시 검증된 더 많은 매물을 확인할 수 있어 부동산 매물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동산R114는 2000년 이후 축적해온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재개발, 재건축 등 주거용 데이터 정보는 물론 상가, 상권, 오피스 등 상업용 DB 등 부동산시장 분석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인 한국부동산원, 금융사인 KB국민은행과 함께 국내 3대 시세 조사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