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 겨울 겨냥한 '엔지니어드 팬츠 컬렉션' 인기

머니투데이 임윤희 기자 2022.11.22 22:09
글자크기
/사진=뮬라 제공/사진=뮬라 제공


뮬라는 가을·겨울(FW)시즌을 맞아 선보인 기모 소재 '엔지니어드 팬츠' 3종이 출시 1개월 만에 자사몰 판매 베스트에 등극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한 엔지니어드 팬츠 시리즈 중 엔지니어드 기모 조거팬츠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적당한 두께감의 트리코트 원단 안쪽에 기모 소재를 본딩해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절개 입체 패턴과 허벅지 라인부터 슬림하게 떨어지는 핏, 격한 운동 시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흡습속건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 우수한 회복력 등 엔지니어드 조거 팬츠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했다.

고객 반응도 뜨겁다. 엔지니어드 기모 조거팬츠는 출시 3주만에 베스트 2위를 기록했다. 특히 11월 주단위 평균 판매 수량은 100% 이상 신장하며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올 겨울 더욱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뮬라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셀러로 안착한 엔지니어드 조거 팬츠2.0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기모 소재의 엔지니어드 팬츠 시리즈 역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뮬라만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담아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핏의 다양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