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세일즈포스 통한 디지털 혁신 노하우 공개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2.11.21 17:24
글자크기
아이투맥스는 지난 15일 '제조업의 모든 것, 이제는 고객 경험'을 주제로 한 세일즈포스의 포럼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디지털 혁신이란 과제를 갖고 있는 제조업의 환경 변화를 소개하고, 이에 따른 미래 혁신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일즈포스 CRM을 통해 디지털 업무 혁신을 이룬 고객 사례와 두산퓨얼셀, 현대글로벌서비스, LS Mtron과의 패널 디스커션도 준비됐다.



2022년, 2021년 2년 연속 세일즈포스코리아 베스트 파트너인 아이투맥스도 '딜러십 매니지먼트를 강화하는 세일즈포스를 통한 디지털 혁신'을 주제로 발표했다.

지난 20년간 제조업을 비롯한 국내외 약 200여 개 기업에 세일즈포스 CRM을 구축한 아이투맥스는 제조업의 각 부문이 가진 도전 과제를 해결한 맞춤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안하고, 이를 통해 어떻게 생산성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지 설명했다.



아이투맥스 김근모 대표는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체계 확립과 초 개인화 트렌드에 맞는 제조업의 디지털 혁신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라며 "특히 글로벌 표준 시스템을 구축해 여러 국가에 배포한 노하우를 갖고 아이투맥스에 글로벌 조직을 확장하는 기업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