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는 지난 5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룰더핏'을 론칭하고 대표 제품 4가지를 출시했다. 연내 2가지 제품을 추가로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론칭 6개월만에 룰더핏 전용 자사몰을 오픈함으로써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장했다.
또 가입과 동시에 적립금 및 쿠폰팩을 제공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파우치와 슬림보틀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시 쿠폰증정 등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5월 론칭 이후 인스코비 통합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소비자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전용 자사몰 오픈을 기반으로 재구매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까지 유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안에 제품 라인업도 추가로 확장해 6000억원 규모 이너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