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룰더핏 자사몰 오픈 "온라인 판매채널 확대"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11.21 13:13
글자크기
인스코비, 룰더핏 자사몰 오픈 "온라인 판매채널 확대"


인스코비 (1,281원 ▲15 +1.18%)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룰더핏' 전용 자사몰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인스코비는 지난 5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룰더핏'을 론칭하고 대표 제품 4가지를 출시했다. 연내 2가지 제품을 추가로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론칭 6개월만에 룰더핏 전용 자사몰을 오픈함으로써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장했다.

인스코비는 이번 룰더핏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든 신규가입 회원들에게 룰더핏의 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2만8000원 상당의 '스타터킷'을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가입과 동시에 적립금 및 쿠폰팩을 제공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파우치와 슬림보틀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시 쿠폰증정 등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너뷰티 브랜드 '룰더핏'은 아르기닌, 글루타치온 등 원료와 독자적인 배합기술력을 접목해 간편한 섭취만으로 균형잡힌 영양 밸런스 형성을 도와준다.

회사 관계자는 "5월 론칭 이후 인스코비 통합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소비자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전용 자사몰 오픈을 기반으로 재구매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까지 유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안에 제품 라인업도 추가로 확장해 6000억원 규모 이너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