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판매 채널별 제품 개발 출시.. 3분기 흑자 전환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2.11.18 17:18
글자크기
TS트릴리온은 판매 채널별 자체제작(PB) 제품을 출시하고 PB상품군을 늘려 군마트 전용 샴푸 제품군, 쿠팡, 올리브영 전용 TS샴푸를 개발해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올해 하반기 출시한 탈모플랫폼 'MO'에서 광고수익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올 한해 기업운영을 위해 노력한 결과로 3분기에는 분기 순이익 흑자를 달성하였다"며 "지난 7월 가수 임영웅씨와 모델계약을 체결하였고, 팬덤과 회사 브랜드 이미지가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였으며, 군마트(PX)와 쿠팡 등 판매 채널 확대, 중국과 일본 등 글로벌 진출로 매출이 증가하였다"고 말했다.



TS트릴리온은 지난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전년도 대비 3분기 연결누적기준 매출액이 51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8%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TS트릴리온의 3분기(7-9월)기준 매출액은 167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2.7% 증가하였고, 분기 순이익은 6억 4천만원으로 흑자 전환하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