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리터
이번 신메뉴 2종에는 레드커런트와 로즈마리 토핑이 더해져 연말 분위기를 한껏 연출한다. 특히 레드커런트는 면역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열매이기에 건강음료로도 알맞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고객이 겨울 신메뉴를 구매할 시 겨울:티 2종과 짝을 이루는 겨울철 보습 전용 마스크팩을 증정 받는다. 예를 들어, 리치 캐모마일티를 구매하면 리치 캐모마일 진정팩 1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팩은 교차 증정이 가능하다. 더리터는 이번 '겨울: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SNS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메뉴 출시에 맞춰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경영을 위한 '제13차 점주 상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리터는 겨울:티 홍보물과 진정팩 등을 포함한 신메뉴 원재료를 전국 가맹점에 무상으로 지원한다. 처음 공급하는 음료 재료에 한정하며, 이러한 프로모션은 물류 기반의 유통체제를 갖춘 더리터만의 강점으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