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취알에스, 2022 서울 카페쇼 참가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2.11.17 17:20
글자크기
커피 전문 기업 ㈜에취알에스(HRS, 대표 정홍식)는 오는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에취알에스사진제공=에취알에스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서울 카페쇼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 전문 박람회이자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에취알에스는 매회 참가하며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다양하고 우수한 커피 솔루션들을 방문객들에게 선보여 왔다.



에취알에스는 그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비대면 무인 커피 판매 시스템인 '디이커피스테이션'을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다양한 모델로 다시금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우리나라의 커피 트렌드를 넘어 세계적으로 중요한 커피 메뉴 중 하나로 대두되고 있는 아이스 커피를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서브할 퀀텀핫앤아이스의 시연으로, 핫커피와 아이스커피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해결할 수 있는 독보적인 방안을 공개한다. 더불어 사용자가 직접 메뉴의 양과 농도를 간편하게 조절해 자신만의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엑설런스터치 커피머신 또한 2023년 정식 공급을 준비하며 소개한다.

에취알에스 관계자는 "안전성, 고품질 등 다양한 가치를 지닌 소비를 추구하는 시장의 요구에 발맞춰 깨끗하고 안전한 호주의 재배 환경에서 수확한 재료로 만든 천연효모빵을 올해도 전시해 안정적인 공급을 필요로 하는 곳의 관심이 기대된다"라며 "셰프들의 아이템 파코젯과 함께 전처리머신 할데는 카페, 베이커리, 디저트샵 등에서 원하는 재료를 최상의 결과물로 만들어줄 콤비커터 외 소형 머신들의 라인업을 준비하여 다양한 시장에서의 욕구를 충족시켜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