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 전국대리점협의회 제7차 정기총회 성료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2.11.11 11:48
글자크기
금영엔터테인먼트 전국대리점협의회가 이달 3일 대전 선샤인호텔 연회장에서 ㈜금영엔터테인먼트 임직원과 함께 제7차 정기총회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금영엔터테인먼트 전국대리점협의회 제7차 정기총회(맨앞 우측 3번째 차기협회장 탁경문 사장, 좌측 금영엔터테인먼트 전재유 대표, 좌측 2022년도 협회장 한영섭 사장)/사진제공=금영엔터테인먼트 금영엔터테인먼트 전국대리점협의회 제7차 정기총회(맨앞 우측 3번째 차기협회장 탁경문 사장, 좌측 금영엔터테인먼트 전재유 대표, 좌측 2022년도 협회장 한영섭 사장)/사진제공=금영엔터테인먼트


이번 전국대리점협의회는 코로나19 사적 모임 제한 이후 3년만에 열린 의미있고 뜻 깊은 자리였다고 금영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코로나 펜데믹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전국대리점 사장들을 위로하고 다가올 2023년도 사업방향과 본사와 전국대리점이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과 대안을 논의했다.



대리점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된 탁경문 차기회장은 "대리점이 본사의 든든한 방패와 버팀목이 되어줄 것이다"라며 "대리점이 시장에서 본사와 노래방 업주들과 상생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달라 요청했다"고 전했다.

금영엔터테인먼트 전재유 대표는 "전국대리점 사장님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본사와 대리점이 함께 동행할 수 있는 길을 열어드릴 것이며, 노래방 시장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제언들은 언제나 경청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사랑운동본부에 코인노래방 기기 물품을 후원하였고, 지난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지역의 노래방반주기 교체 비용을 지원한 바 있다.

금영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기부 행사 및 침체된 노래방시장 활성화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할 것"이라며 "전국금영대리점뿐만 아니라 노래방 업주들과 동행,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