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따뜻하게…SK스토아, '아네타 웜웨어' 신상 판매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2.11.09 14:38
글자크기
/사진제공= SK스토아/사진제공= SK스토아


SK스토아가 '아네타 웜웨어'의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SK스토아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SK스토아의 겨울 의류·내의 관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40% 늘었다. '입동'을 전후로 날씨가 추워진 영향이다. 이에 SK스토아는 여성 란제리·이지웨어 전문기업인 신영와코루와 손잡고 단독 상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신영와코루의 여성 웜웨어 브랜드인 '아네타'는 68년 역사의 신영와코루가 모든 노하우를 담아 만든 브랜드로 웜웨어에 적합한 원단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상품은 6000세트 SK스토아 단독 패키지로 마련했다. 도톰한 멜란지 쿠션 엠보싱 원단에 부드러운 실크터치 레이온 소재로 구성했으며 신축성과 보온성까지 자랑한다. 버건디, 차콜 그레이,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5가지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10일 오전 6시36분부터 1시간 동안 하는 방송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한 벌당 5만9900원에 판매한다. SK스토아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의 적립금도 준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변화하는 기후 상황에 맞춰 고객에게 더 적합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신영와코루와 손잡고 이번 단독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적합한 시점에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발굴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