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미용기기 듀얼소닉, '11월 페스타' 진행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2022.11.08 17:53
글자크기
얼굴 주름 리프팅기기 브랜드 듀얼소닉이 11월을 맞아 '11월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11월 페스타 행사 기간 동안 듀얼소닉 잠실롯데월드몰점에 방문해 본품을 구매한 고객은 다양한 추가 증정 혜택을 받아갈 수 있으며, 추가로 포인트 적립도 진행된다. 해당 포인트로는 당일 즉시 다른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겨울 맞이 듀얼소닉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엘릭시르 스킨케어와 관련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듀얼소닉 공식 홈페이지에서 4일간 진행되는 '뷰티 SUPER FRIDAY'를 통해 엘릭시르 라인 코스메틱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피부 홈케어를 원한다면 좋은 가격으로 엘릭시르 코스메틱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듀얼소닉은 집속초음파(하이푸) 원리로 피부 깊은 곳에 열 응고점을 생성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홈케어 기기이다. 3.0mm 깊이와 4.5mm 깊이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듀얼모드를 통해 피부의 진피층에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는 동시에 피부 처짐의 원인인 근막층을 리프팅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지난 28일 최초 공개됐던 듀얼소닉 블랙에디션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완판됐다"라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페스타를 진행하게 됐다. 매장 방문 이벤트와 코스메틱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