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로봇카페 비트 X '유포자들',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11.07 16:27

글자크기

로봇카페 비트 X '유포자들',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다날 (5,790원 ▼140 -2.36%)의 푸드테크 전문 기업 비트코퍼레이션은 무인 로봇카페 '비트(b;eat)'가 범죄 추적 스릴러 '유포자들' 영화 예매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로봇카페 비트는 오는 20일까지 2주간 전국 비트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포자들' CGV 예매권을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대상 로봇카페 비트 매장 방문자들은 매장 내 사이니지 또는 키오스크에 노출된 '유포자들' 홍보물과 커피 구매 영수증이 보이도록 방문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23일 CJ CGV에서 개봉하는 '유포자들'은 사이버 공간에서 행해지는 추악한 범죄의 실체를 그린 극강의 서스펜스를 담은 영화다.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박주희, 임나영 등 충무로 블루칩들이 출연한다. 영화는 핸드폰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현대사회, 무심코 촬영한 영상들이 어떻게 인간을 파멸로 이끌 수 있는지를 그렸다.

양승현 세일즈마케팅 본부장은 "로봇카페 비트 매장은 자동화를 통해 격이 다른 편의를 제공하며, 맛있는 커피는 물론 휴먼터치 기능을 강화한 로봇 바리스타의 귀여운 표정들과 동작들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양질의 문화 콘텐츠들을 소개하는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며 "이번 유포자들 예매권 이벤트 이후에도 다양한 경험 제공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