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이나 기업현황을 알리기 위한 홍보활동에도 큰 힘을 쏟는다. 월 평균 3건 이상, 연간으로는 36건 이상 보도자료를 배포한다. 여기서 다가 아니다. 온 오프 미팅까지 더하면 연간 300회 이상의 미팅이 진행된다는 지적이다. 분기별 잠정실적을 공시하고 실적발표회도 연다. 국내외 시장정보와 현황, 사업전략, 경영철학을 CEO가 직접 설명하고 CFO가 참석하는 자리만도 8회 가량 된다. 투자자들과 꾸준한 소통이 이뤄진 결과 클래시스는 어떤 상황에서도 시가총액 기준 상위 50위권을 유지하는 기업으로 이름이 높다. 특히 올해 8월에는 처음으로 연간 매출액 가이던스를 공시하기도 했다.
활발한 온오프 미팅…클래시스 '코스닥 으뜸기업 IR'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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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머니투데이 IR대상]클래시스-뷰티 부문 최우수상
실적이나 기업현황을 알리기 위한 홍보활동에도 큰 힘을 쏟는다. 월 평균 3건 이상, 연간으로는 36건 이상 보도자료를 배포한다. 여기서 다가 아니다. 온 오프 미팅까지 더하면 연간 300회 이상의 미팅이 진행된다는 지적이다. 분기별 잠정실적을 공시하고 실적발표회도 연다. 국내외 시장정보와 현황, 사업전략, 경영철학을 CEO가 직접 설명하고 CFO가 참석하는 자리만도 8회 가량 된다. 투자자들과 꾸준한 소통이 이뤄진 결과 클래시스는 어떤 상황에서도 시가총액 기준 상위 50위권을 유지하는 기업으로 이름이 높다. 특히 올해 8월에는 처음으로 연간 매출액 가이던스를 공시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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