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5,400원 ▼250 -4.42%)'가 MZ세대(2030세대)를 겨냥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최근 골프가 MZ세대에서 운동과 휴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포츠케이션'으로 통하는 가운데 이를 주제로 한 예능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골프와 여행, 먹방 등을 동시에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대리 해외여행의 힐링, 재미를 선사한다는 목표다.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버디보이즈'는 지금까지 없던 출중한 골프 실력을 가진 MZ 남자 아이돌들이 골프와 여행을 함께 즐기는 신개념 프로젝트로 과몰입 1000%를 보장하는 힐링 골프 여행기"라며 "단순한 골프, 여행이 아닌 MZ의 트렌드를 반영한 신선한 골프 예능 프로그램이다"고 말했다.
K-STAR 채널은 최근 '파하하',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스포츠 예능 위주의 콘텐츠 편성을 확대하며 시청자 몰이에 나서고 있다. 파하하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는 매주 일요일 오전 7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