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가을 겨울철, 꾸준한 케어로 피부 헤어 건강 유지해야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2.11.02 17:54
글자크기
환절기 가을 겨울철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은 피부를 메마르고 푸석하게 만들어 컨디션을 급격히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건조해진 피부는 탄력이 저하됨에 따라 모공이 늘어나거나 주름이 생길 수 있어 변화가 생기기 전부터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다. 뷰티업계에서는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오일, 헤어케어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왼쪽부터) 센텔리안24 ‘링클셀 코어 세럼&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 TS트릴리온  'TS실크 케라틴 노워시트리트먼트 '/사진제공=각 해당 브랜드 사 (왼쪽부터) 센텔리안24 ‘링클셀 코어 세럼&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 TS트릴리온 'TS실크 케라틴 노워시트리트먼트 '/사진제공=각 해당 브랜드 사


센텔리안24 '링클셀 코어 세럼&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링클셀 코어 세럼'은 영양 성분이 풍부한 슈퍼푸드 퀴노아씨 추출물을 함유해 초기 노화가 시작되는 2030세대의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고농축의 쫀쫀한 제형의 세럼이 피부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돼 늘어진 피부를 한층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의 핵심성분 7가지에 특허기술을 적용한 독자 성분인 멜팅테카™를 더한 집중 주름 관리 스틱 제품이다.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
피부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하기 위해서는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더할 수 있는 고농축 오일 제품도 유용하다. 록시땅(L'OCCITANE)의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은 99% 고농축 자연 유래 성분과 새롭게 더해진 아르간 오일로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페이스 오일이다. 이모르뗄 수퍼 익스트렉트 성분은 피부 에너지 회복, 장벽 강화,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매일 아침과 저녁, 스킨케어 전 또는 후에 한두 방울을 얼굴과 목에 바르거나 에멀전, 크림 등에 섞어 사용할 수 있다.



■ TS트릴리온 'TS실크케라틴노워시트리트먼트 '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에서 선보인 헹굼없이 빠르게 끝내는 'TS노워시트리트먼트'는 케라틴과 단백질, 3종 펩타이드, 17종 아미노산 영양 성분을 함유한 듀얼 데일리케어 아이템이다. 끈적임과 잔여감 없이 흡수력이 좋고 건강한 모발 케어를 위한 TS만의 특허성분을 함유해 모발 컨디셔닝으로 부드러운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다. 건조한 가을 겨울철 환절기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헤어 드라이와 동시에 모발케어가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