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를 위해 케이카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전문 업체 '탈것'과 손잡았다.탈것은 대기업과 인증중고차 관련 협업을 진행했던 업력을 토대로 중고차 상품화 전 과정에 대한 자체 기술력을 갖고 있다. 차량 진단과 경정비는 물론 도색, 광택, 세차까지 상품화의 모든 과정이 한곳에서 이뤄져 케이카가 직접 매입해 온 중고차 매물의 상품화 전체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 및 운영할 수 있다.
또한 메가센터는 2만4685㎡ 대규모 부지에 국내 물류의 거점으로 통하는 이천에 있어 늘어나는 내차사기 홈서비스 수요에 대응하며 보다 신속한 배송이 가능할 수 있을 것으로 케이카는 내다봤다.
2015년 케이카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e커머스 서비스인 홈서비스는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중고차를 매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중고차 시장의 혁신을 선도해온 케이카가 상품화와 이커머스 구매의 신뢰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서비스 거점으로 메가센터를 선보이게 됐다"며 "케이카의 첫 온라인 전용 매장인 만큼 이번 메가센터를 테스트 베드로 적극 활용해 미래 사업을 위한 다양한 시도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